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을 보면서 아담과하와에 대한 에덴동산에 대해 모두 잘 알고있다.
창세기 2장8절 "여호와 하나님이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도 있더라"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에게 생명나무와 선악과를 두시고
선악과 만큼은 절대로 먹지말라고, 먹는날에는 정녕 죽게될것이다(창세기2장16절)라고 신신당부 하셨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뱀에 꼬임에 넘어가 결국 선악과를 먹고 죽음을 당하게 되었다.
그로인해 우리는 아담으로 인하여 온 인류가 사망을 당하게 된것이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이 문제에 대해 대소롭지않게 이해하고 인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 많은 교회들은 우리가 죽게된 이유에대해 잘 설명하고있다.
그러나 살수있는 방법은?
살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이는 단 한군데도 없다는 것이다.
바로
이것이 에덴동산에서의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이다.
죽게된 이유가 있다면 다시 반대로 살수 있는 방법이 있지않을까? 분명 문제가있는 곳에는 해답도 있다고 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에덴동산에서 풀지못했던 그 미스테리를 알려주고 있다.
마태복음 13장34절 "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예수님께서 이천년당시 오신 목적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바로 "
창세부터 감추인것들을 드러내리라" 창세에 감추어진 것?
창세역사에서 풀지못한 비밀들을 알려주시기 위해 오신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대체 창세에 어떤 비밀을 알려주시기 위해 친히 사람에 모습으로 오신것일까?
앞서 살펴봤을때, 선악과로 인해 죽게된것은 알고있지만 반대로 살수있는 해답을 찾지못하고 있을때 예수님께서는 그 해답을 알려주시기 위해 오신것이다.
그렇다면
선악과를 먹고 죽게된 인생들은 어떻게 하면 살수있을까? 그 해답은 무엇일까?
창세기 3장22절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이 장면은 이미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고 죽게된 상황이다. 그런데 그런 상황속에서 영생을 얻을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고 있다. 바로 '생명과'이다.
아무리 선악과를 먹고 죽게되었다 할지라도 생명과만 먹게되면 영생을 얻게 된다는것이다. 바로 방법은 생명과였다. 그런데..
창세기 3장23~24절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 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 동산동편에 그룹동편에 그룹들과 두루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가 생명과를 먹으려할때 막으셨다. 그래서 결국 먹지 못하고 사망을 당하게 된것이다.
분명 예수님께서는 창세에 비밀을 드러내기 위해서 이땅에 오셨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창세에 숨겨진 비밀, 그 많은교회에서 풀어내지못한 생명과의 미스테리. 대체 그
생명과의 실체는 무엇일까? 예수님께서 말씀해주고 있다.
요한복음 6장5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고 마실때에 영생이 주어진다고 약속하셨다. 그런데 우리가
창세역사에서 분명 선악과만 먹어도 다시 먹기만하면 영생이였던것이 무엇이엇나? '생명과'였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창세 비밀을 드러내기위해서 오셨고 살과피만 먹으면 영생이라고 하였으니 즉 창세역사에서 풀리지않았던 살수있는 방법, 생명과가 예수님의 살과피로써 알려주신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까?
마태복음 26장26절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위에 장면은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이다. 유월절의 떡을 가지고서 예수님의 살이라 하였고, 유월절의 잔(포도주)를 가르켜 예수님의 피라고 하시면서 마시라 하였다.
그렇다면 생명과는 예수님의 살과피로써 유월절로 알려주고있으니 생명과의 실체는 유월절이라는 사실을 알 수가 있다. 그런데 아까 에덴에 역사에서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이였는데 그길을 막으신분이 누구셨는가? 하나님이셨다.
그럼 그 막은길을 다시 여실분도 하나님뿐이시다. 그래서 반드시 하나님이시라한다면 창세에서 막았던 생명과를 허락해주셔야 한다.
그럼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분이 살수있는 생명의 길을 여시는 하나님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아무도 가지고오지 못한 생명과의 실체 유월절로써 길을 여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셨다.
그런데 그 생명과의실체 유월절이 어떻게 되었는가? 사단마귀에 의하여 AD325년에 폐지가 됨으로 다시 길이 막혀버렸다. 그렇다면 다시 생명의 길로 나아가지 못하기에 다시 하나님께서는
두번째 이땅에 오셔서 구원에 길로 인도하겠다고 약속하셨다.
히브리서 9장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럼 생명을 주시기위해
두번째 오시는 분도 역시 에덴동산에서 영생얻을수 있는 생명과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여야한다.
그런데 그 생명과의 실체는 바로 새언약유월절 이므로 반드시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오시는 이는 분명 생명의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이신것이다.
그래서 새언약유월절 성경에 수없이 많이 증거하고있지만 아무나 가지고 올수있는 진리일수도 있지만 미스테리로 남아 아무도 그 생명과의 실체를 밝히지 못한 이유는 오직 하나님만 그길을 여실수 있기때문이다. 그런데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있는 안.상.홍.님 은 그
비밀의 실체 새언약유월절을 친히 가지고 오셨다.그럼 안상홍님은 우리의 누구라고 말해야 하는가? 생명과를 다시 찾아주신 우리의 두번째 재림예수님 이라는 것을 믿어야 한다.
마지막때에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가지고 오시는 이는 우리의 하나님,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이라고 예언하고있다(이사야25장6~9절).
분명
이시대에 생명과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오셔서 창세에 모든 비밀의 미스테리를 풀어주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린 이시대 구원자가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