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8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세계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말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행하며 전세계로 전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령시대 구원자이심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전세계 2,200여개의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품으로 와서 값없이 생명수 받으라 고 전하고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동방 땅끝 한국에 오셨다는 소식에, 전 세계 언론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스스로 이제는 이 엄청난 소식을 알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2011년 12월 25일(음력 12월 1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강탄일을 시작으로, 미국을 비롯해 페루, 뉴질랜드, 태국, 캄보디아, 필리핀, 베네수엘라, 독일 등 전 세계 언론들이 앞다퉈 이 같은 하나님의 성육신을 알리고 있습니다.
페루 ATV 방송(한국의 KBS, MBC에 준하는 시청률 2위 방송사)에서는 주간종합뉴스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계명과 가르침에 대해 집중 보도했습니다.
뉴스 진행자는 하나님의교회는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거룩한 은혜루 기름부음을 받은 하나님 어머니'를 믿고 전하는 교회'라고 설명했습니다. 창세기를 통해서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다는 것과, 다윗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재림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두 번째 오셔야 하는 이유도 증거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우리들은 오직 한 분 하나님과 십자가에 돌아가신 한 분 예수님만 믿도록 가르침을 받아왔지만, 하나님의교회가 말하고 있는 수많은 소식들과 계시의 예언들은 현재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말씀들을 증거할 사명이 하나님의교회에게 있고, 우리 방송국은 그들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방송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진행자는 이 모든 소식을 접했을 시청자들에게 "이제 당신의 결정이 남아있다"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던진 채 영상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전 국민의 81%가 카톨릭을 믿는 나라에서, 한국이란 이름 자체가 아직도 생소하게 느껴지는 나라에서 하나님의교회는 누구나 꼭 알아보아야 할 특별한 교회로 보도되었습니다.
미국 워싱턴 D.C.에 위치한 신문사 피알로그는 "전 세계 신문과 잡지들이 이 특별한 교회와 그 괄목할 만한 국제적 성장을 주목하고 있다"며 서두를 열었습니다.
영국 공영방송 BBC에서 맨처스터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와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서도 "이 교회가 대단히 흥미로운 신앙을 가지고 있는 사실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전 세계를 대상으로 행해지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설명하고 관련 동영상도 공개했습니다.
95%의 국민이 불교인 캄보디아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마태복음 24장의 말씀처럼 종교를 떠나 이 빵의 모든 족족들이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의 재림 소식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캄보디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언론사 깜쁘지아 트머이 신문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생애에 대해 보도하는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활동에 대해서도 전했습니다. 노란색 티와 모자를 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캄보디아마탕방 시장이 안상홍님의 강탄일을 기념하는 자리에 함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이 여러 방송과 신문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전파를 타고 언론을 통해 온 세계로 전해지는 재림그리스도의 성육신!
선지자 마태의 기록처럼, 육체로 오신 하나님의 큰 영광이 이 땅의 모든 민족들에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셔서 구원 받으십시오.
출처: 인터넷참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구원의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