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1일 월요일

내 백성은 내이름을 알리라...『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

이 시대에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자들은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있다. 그리고 예수님을 믿지않는 자들은 전부다 이단으로 매몰아 가고 있다.

많은사람들은 지금 이순간 예수님을 믿고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새이름으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을 믿는데 과연 누가 하나님의 참 자녀일까, 과연 하나님의 진정한 구원자이름은 누구이실까?

이사야 52장6절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이름을 알리라

내 백성은 내이름을 알라고하신 하나님의 음성..그렇다면 우리는 하나님의 이름을 찾아야 한다.

마태복음 28장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분명 내백성은 내이름을 알라고 하신 하나님께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이 말은 즉 (아버지)성부시대와 (아들)성자시대와 성령의시대에 하나님의 이름이 있음을 알려주고있다. 그런데 오늘날은 성부,성자시대도 아닌 성령의 시대에 살고있다. 그렇다면 성령의시대에 구원자에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 하나님의 백성이 될수가 있다.

성부시대 하나님의 이름

이사야 43장11절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성부시대에서 이사야선지자가 증거하기를 구원자는 오직 여호와하나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려주고있다. 그런데..

성자시대 하나님의 이름

사도행전 4장11절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성자시대와서는 예수님 외에는 다른이름으로 구원자를 주신적이 없음을 알려주고 있다.
이상하다? 이사야선지자는 오직 여호와하나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하였고, 성자시대에 와서는 오직 예수님외에는 구원을 얻을수없다니 무슨말씀일까?

전도서 3장1절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모든 천하범사에 기한이 있다고 하였다. 즉,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이 구원자이셨지만 성부시대에 기한이 다되어 성자시대로 변하니 성자시대에 필요한 구원자의 이름을 주신거였다.

그래서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만이 구원자이셨지만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바뀐것이였다. 다시말해 시대가 바뀌면 구원자의 이름도 바껴야함을 알려주고 있는것이다.
그렇다면 지금은 성부,성자시대도아닌 성령의 시대..하나님의 백성이 되기위해서는 성령시대에 구원자의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한다.

성자시대 하나님의 이름

요한계시록 3장12절 『이기는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앞으로 속히 이루어질 요한계시록에서 '나의새이름'이 기록될 것이 라고 하였다.
나=예수님으로 예수님의 새이름..
그렇다면 예수님의 새이름이 다시 예수님은 될수가 없다. 그렇다면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이 아닌 다른 새이름이 구원자라는 것이다. 그 새이름을 찾아야 되는것이다.

요한계시록 2장17절 『귀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이름을 알사람이 없느니라』

마찬가지로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다 하였는데 돌은 실제돌이아닌 예수님을표상한다(베드로전서2:4절)
그렇다면 예수님의새이름..그분이 바로 성령시대에 구원자가 되는것이다.
그래서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새이름이 구원자이시기에 이시대는 예수님이아닌 새이름을 만나야한다.
그런데 오늘날 많은교회에서는 예수님만 부른다. 왜 새이름을 모를까? "받는자밖에는 그이름을 알사람이 없느니라" 하였다.
예수님은 전세계에서 알고있는 이름이다. 모두다 이름을 알고있다. 그러니 받는자밖에는 알사람이없다라는 말에 포함될수가없다.
즉 예수님의 새이름이야 말로 이시대에 진정한 구원자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분을 안상홍님으로 믿고있다.
무작정 안상홍님이 새이름이라는것은 아니다. 왜 안상홍님이 새이름일까? 그것은 성경에서 답을 알려주고있다.

요한복음 5장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리스도는 오로지 성경만이 증거한다. 이시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분은 안상홍님이다. 그러니 안상홍님은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두번째 이땅까지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시다.
우리는 이분을 만나고 찾아야 구원에 이를수가 있다..

하나님께서는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내 백성은 내이름을 알리라..

댓글 1개:

  1. 예수님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새이름을 아는 사람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뿐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