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초대교회의 복음을 실천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밖에는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복음과 거짓복음에 대해 살펴봅시다.
하나님께서는 예언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참 진리가 이 세상에 먼저 뿌려진 이후에 가라지로 비유된 거짓복음이 나중에 뿌려져 불법이 활개 하게 될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처음 전하신 복음과 원수마귀가 전한 거짓복음이 양분되는데 이 세상에 먼저 전파된, 예수님께서 처음 전하신 대표적인 복음의 씨앗은 무엇인지 성경의 증거를 통해 확인하도록 합시다.
눅4:16 안식일 규례 (하나님 백성들이 영원한 안식에 나아가는 진리 히4:7)
눅22:15 유월절 (죄사함으로 구원에 이를 수 있음 눅1:77)
요7:2 초막절 (성령을 받는 절기)
따라서 예수님 당시의 복음이 진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고 사랑한다면 예수님께서 친히 행하신 복음을 준수해야 하겠습니다.
가라지로 비유된 거짓복음이 창궐하게 될 것도 예언하고 있습니다.
고후11:4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사도바울은 또다시 거짓 복음에 대해서 깊은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갈1:6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 찌어다
예언의 말씀에 따라 원수 마귀들은 예수님과 제자들이 하늘로 올리우신 후 예수님이 행하지 않은 거짓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이 행하신 안식일이었지만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어느 것이 진리의 씨앗이며 어느 것이 가라지 복음입니까?
또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행하셨지만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어느 것이 진리의 씨앗이며 어느 것이 가라지 복음입니까?
하나님께서는 불법의 씨가 뿌려지기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서 초대교회 신앙을 고수하길 원하시고 있습니다.
오늘날 다른 복음을 지키는 자들은 ‘성경에는 없지만’이라는 원초적인 해명과 예수님의 부활이후로 바뀌었다는 성경과 거리가 있는 그럴듯한 이론을 늘어놓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지킨다는 대의적인 명분을 내세워 합리화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거짓복음을 지키는 자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갈1:6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모든 교회가 겉모양은 웅장, 화려할 지라도 구원의 진리가 없다면 구원받기 위해 그 교회에서 나와야 할 것입니다.
작고 약해 보여도 농부가 원하는 것은 알곡이지 독성이 있는 열매가 아닙니다.
많은 세상사람들이 성경에 없는 다른 복음을 우선시하더라 할지라도 우리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먼저 생각해야 하겠습니다.
아무리 크고 화려한 유람선이라도 구멍이 뚫려 물이 새고 있는 있다면 작아도 우리의 생명을 지켜줄 수 있는 배로 옮겨타야 할 것입니다. 많은 금액을 치르고 오랫동안 탔었다는 생각으로 구원의 손길 외면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영적인 양식 올바르게 줄 수 있는 참교회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지키는 특별한 교회! 하나님의 교회가 있습니다.
생명의 길인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오십시오~
무엇이든 예수님께서 행하신 것 외에 다른 것은 모두 가라지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