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0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시작과 끝이신 엘로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참진리교회입니다.
성경에서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아버지 하나님" 만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아버지 한 분밖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명백하게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하고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먼저 창세기를 통해서 하나님의 형상안에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이 있음을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창 1:26~27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
하나님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셔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면, 하나님의 형상 안에 남성적인 형상과 여성적인 형상이 존재한다는 것은 너무나 분명합니다.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하신 내용 속에서도, ‘우리’라는 말은 분명 단수가 아닌 복수 개념입니다.
한 분 하나님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창조의 역사에 동참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날에 구원주시고자 이 땅에 오실 때에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계 22:17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 늘 ‘우리’라는 개념 속에서 하나님의 존재를 알리시고 표현하신 그 하나님께서 마지막 날에는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고 계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것은, 창조시에 “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바로 그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디모데전서에는 오직 하나님에게만 죽지 아니함(생명)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딤전 6:16)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이들은 “ 우리도 생명을 줄 수 있다 ”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크게 잘못된 생각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요 6:53 “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
마 8:22 “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
따라서 우리 인생들은 살았다고 말할 수가 없는 존재들입니다. 즉, 생명 그 자체를 스스로 가지고 있지 못한 존재들이기에 생명을 가지고 계신 하나님(아버지와 어머니)께 나아가야만 영원한 생명과 구원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하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나타나신 것입니다. 이런 성경의 가르침을 왜곡하거나 부인하는 자들은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엘로힘이신 하나님을 온전히 깨달아 영생축복 받으시는 자녀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죽은 자나 다름없던 우리를 살려주신 아버지,어머니하나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