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9일 화요일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시대 → 성령시대라 한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령시대에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구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교회에서는 "모두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왜 궂이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가?잘못되었다" 라고 주장을 하고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만일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면 이천년전 사도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도 잘못되는 것이다.

왜냐면 그 당시 모든 유대인들은 여호와하나님을 믿고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다. 그런데 유독 그리스도인들은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기 때문이다. 그렇다 해서 그리스도인들이 잘못된것일까? 아니다.

왜 사도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했을까?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구원자에 이름을 주시고 그 시대에 맞게 기도하라고 알려 주셨다.
즉, 예수님이 오셨을때에는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었다. 그렇기에 시대가 바꼇기에 당연히 구원자에이름도 바뀌며 그 구원자에 맞게 기도를 해야 하는것이다.

요한복음 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예수님께서는 왜 지금까지는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않았다고 말씀을 주셧을까?
당연히 예수님이 오시기전에는 성부시대였기때문에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기 때문이다(시편116:4). 그러나 시대가 바뀌어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셔서 이제는 구하라고 하신것이다.

이시대도 마찬가지이다. 지금은 성자에 시대가 아니라 성령의시대이다.

그렇다면 시대가 바꼇기에 지금부터는 성령시대에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해야 하는것이 맞는것이다. 시대가 바꼈음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것이 잘못된것이다.

댓글 1개:

  1.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기도해야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