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7일 목요일

▼안증회△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은 너무나도 많은 재앙들이 닥치고 있습니다.사람들은 그 재앙을 막아보려고 수많은 방법을 쓰고 연구도 해보지만 재앙 앞에서는 그 어떠한 일도 할수 없는 무기력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재앙을 면할 수 있는 구원의 방법에 대해 알려 주셨습니다. 

[출 12:11-14] 『 ...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유월절은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표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해방시키시던 날에 유월절 양의 피가 표적이 되어 그 피가 발라져 있는 곳에는 재앙이 내리지 않았습니다.

유월절은 한문으로는 유월(逾越)이라 하고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라 하여 동일한 뜻으로 '재앙이 넘어간다'라는 뜻입니다. 애굽에 재앙이 내릴 때 유월절로 재앙을 넘기고 나오게 됨으로 하나님께서는 이 날을 재앙을 면하는 유월절로 절기를 정하신 것입니다.              

실제  구약 시대에서 이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구원을 받았던 역사가 있었습니다. 히스기야 왕 당시 오랜시간 동안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다 이사야 선지자의 권면으로 유월절을 깨닫고 보발꾼들을 보내어 예루살렘으로 와서 유월절 지킬 것을 명하였습니다.그러나 유대나라는 유월절을 지켰지만, 북쪽 이스라엘은 비웃고 조롱하며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습니다.(대하30:1-27).

그로부터 3년 후 앗수르왕 살만에셀에 의해 북이스라엘은 멸망을 당했습니다.이런한 결과는 결국 하나님의 명한 것을 듣지도 아니하며 행치 아니하고 오히려 조롱하고 비웃은 결과 였습니다.

[왕하 18:9-12] 『히스기야 왕 사년 곧 이스라엘 왕 엘라의 아들 호세아 칠년에 앗수르 왕 살만에셀이 사마리아로 올라와서 에워쌌더라 삼 년 후에 그 성이 함락되니 곧 히스기야의 육년이요 이스라엘 왕 호세아의 구년이라 사마리아가 함락되매  앗수르 왕이 이스라엘을 사로잡아 앗수르에 이르러 할라와 고산 하볼 하숫가와 메대 사람의 여러 성읍에 두었으니 이는  저희가 그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준행치 아니하고 그 언약을 배반하고 여호와의 종 모세의 모든 명한 것을 거스려  듣지도 아니하며 행치도 아니하였음이더라』

북이스라엘과 반대로 하나님 말씀순종하여 명령을 준행한 유대나라는 재앙 가운데서 구원을 받았습니다.

[왕하 19:30-35] 『유다 족속의 피하고 남은 자는 다시 아래로 뿌리가 서리고 위로 열매를 맺을지라 남은 자는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피하는 자는 시온 산에서부터 나오리니 여호와의 열심이 이 일을 이루리라 하셨나이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앗수르 왕을 가리켜 이르시기를 저가 이 성에 이르지 못하며 이리로 살을 쏘지 못하며 방패를 성을  향하여 세우지 못하며 치려고 토성을 쌓지도 못하고 오던 길로 돌아가고 이 성에 이르지 못하리라 하셨으니 이는 여호와의  말씀이시라 내가 나와 나의 종 다윗을 위하여 이 성을 보호하여 구원하리라 하셨나이다 하였더라 이 밤에 여호와의 사자가  나와서 앗수르 진에서 군사 십팔만 오천을 친지라 아침에 일찍이 일어나 보니 다 송장이 되었더라』

유월절은 출애굽 당시에만 재앙이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어느 시대든지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이 넘어가고 하나님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마26장 17~26]『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눅22:15~20]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2000년전 이땅에 사람되어 등장하신 하나님,예수님께서도 이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다고 하셨고,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는 본을 보이시기도 하셨습니다.

 이런한 엄청난 축복이 담긴 유월절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 에서 폐지가 되었습니다.다시말해 지키는 자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서는 재앙을 면할 수 없고 구원의 길로 갈 수 없습니다. 수세기 동안 많은 성경학자들이 등장하고 많은 기독교인들이 생겼으며, 많은 교회들이 세워졌지만 그어디에서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이 유월절을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유월절은 하나님 외에 그 누구도 알려줄 수 없습니다.유월절 안에는 죄사함의 축복 또한 담겨져 있는데, 우리에게 죄사함을 허락하 실 분은 오로지 하나님 밖에 없습니다. 우리를 재앙가운데 구원해 주실 분도 하나님 밖에 없습니다.

결국 하나님께서 알려주시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이 유월절 진리를 알수 없습니다. 그 누구하나 우리에게 이 유월절을 알려주고 명한 분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에서는 유일하게 이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유월절이 다시 지켜지고 있다면 누가 우리에게 알려 주신 것일까요??

[히9:28] 『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이땅에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첫번째는 2000년전 초림예수님으로 오신것이고, 두번째는 오늘날 재림예수님으로 오신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 2천년전에 사라졌던 유월절을 회복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인 유월절(새언약유월절, 영생의길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댓글 1개:

  1. 사라진 유월절을 다시 회복시켜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뿐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