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0일 일요일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오신 안상홍님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오신 안상홍님



2천년전 예수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다윗왕의 위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눅 1:31~32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그럼 다윗의 위는 무엇을 말할까요?

삼하 5:4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시겠다는 것은 30세에 영적 기름부음인 침례를 받으시고 40년간 복음을 하시겠다는 예언입니다. 다윗의 위라고 해서 예수님께서 실제 왕위에 앉으시지는 않았습니다.

눅 3:21~23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그러나 예수님은 3년 밖에 복음을 전하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어떻게 성취하실까요?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수님은 다시 오시겠다는 예언을 성경에 남기셨습니다. 다시 오시는 목적은 구원을 위해서며 여러 예언의 성취가 있으시겠지만 다윗의 위에 대한 남은 37년의 복음을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1918년 강탄하셔서 1948년 무화과나무의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37년 복음의 길을 걸으셨습니다.

37년째가 되는 1985년이 되기 4년 전 종교신문에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37년 복음 사역 후에 죽어야 한다고 당신의 죽음을 미리 예언으로 남겼습니다.






그리고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이 끝나는 1985년에 육체의 죽음을 맞으시고 하늘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며 구원을 위해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만나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1개:

  1.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