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8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생명의 시작은 모태……


자연을 살펴보면 모두 암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암컷과 수컷이 만나 암컷의 모태를 통해 생명이 태어납니다.






계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만물을 만드실 때 "왜" 생명탄생의 특권을 여성에게만 허락하셨을까요?

바로 영원한 생명, 영생 또한 아버지 하나님은 물론이고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이미 예수님(아버지 하나님)을 믿고 있었던 제자들에게 영생을 바로 허락하지 않으시고 마지막 때로 미루셨습니다.

요 6:39  ……내가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요 6:40  ……마지막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라

요 6:44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예수님은 전지전능한 하나님이신데 왜 영생을 마지막으로 미루셨을까요?






바로 마지막 때 등장하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야 영생을 얻을 수 있게 하시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만물을 창조하실때에도 생명을 탄생시키는 특권은 여성에게만 허락하신 것입니다. 모형을 통해서 실체인 어머니 하나님을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서.


계 19: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계 21:9~10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