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새언약 유월절 초대장
초대장이 왔습니다. 그런데 날짜가 없거나 혹은 날짜는 있는데 무슨 초대인지 내용이 없다면 그 초대장은 제대로 된 초대장일까요?
아마 제대로 된 초대장이라고 할 수도 없고 초대 받은 대상도 언제 가야할지, 어떤 내용인지도 모르고 갈 수는 없을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2천년 전에 이 땅에 오셔서 양 잡아 지키던 유월절을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유월절로 바꿔서 새 언약으로 세워주시고 죄사함이라는 축복을 담아주셨습니다.
마 26: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 예수님의 전통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그런데 많은 교회에서 자신들도 성찬식을 한다고 하고 실제로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교회는 일주일에 한 번, 어떤 교회는 분기마다 한 번 성찬식을 행하는 등 교회마다 날짜도 다르고 행하는 횟수도 다릅니다. 그리고 어떤 교회는 성도들이 모두 성찬식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성도들만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고 일부 성도들은 그냥 구경만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실 때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즉, 유월절 날을 기다려 새 언약을 세워주신 것입니다.
눅 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여 원하였노라
그리고 함께 한 제자들 중 누구 하나 제외없이 다 유월절 성만찬에 참여했습니다.
성경에서 유월절은 성력 1월 14일 저녁입니다.
레 23:5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유월절 날짜는 성력 1월 14일, 죄사함의 축복은 모두가 나누어 먹고 마시는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된 떡과 포도주에 있습니다. 이 두가지 내용이 빠진 성찬식은 날짜나 내용이 없는 초대장과 같습니다.
그러한 성찬식에는 죄사함의 축복이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준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죄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 제대로 된 초대장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의 날기는 정한날 성력1월14일 저녁이 올바로 하나님께서 초대한날입니다.
답글삭제영원한 생명을 받는 유월절 꼭 참여 해야죠!!
답글삭제성경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이시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올해 유월절도 기대됩니다. ^^
답글삭제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날에 지키는 유월절 만이 죄사함의 약속이 담겨 있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준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죄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 제대로 된 초대장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