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4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




2천년 전에 이 땅에 계셨던 예수님은 본래 하늘에 계셨던 하나님이셨습니다. 다만 이 세상에 사는 죄인들을 구원하시려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겠다는 약속을 남겨놓고 하늘로 가셨습니다.

마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수님께서는 구름타고 다시 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타고 오신다는 구름이 정말 구름일까요? 하늘에서 정말로 구름을 타고 오실까요?


성경에서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이 어떻게 성취되었는지 알아보면 그 답을 알 수 있습니다.


단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구름을 타고 온 인자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가 주어졌습니다. 그렇다면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이가 있다면 그가 바로 다니엘이 예언한 인자같은 이 일것입니다.

마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 17:10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눅 22: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것 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예수님께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을 받은 것으로 보아 다니엘이 예언한 인자 같은 이는 바로 예수님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하늘 구름을 어떻게 타고 오셨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신 것이 아니라 마리아 라는 여성의 몸을 통해 사람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따라서 다니엘이 예언한 구름을 실제 구름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가릴 수 있는 육체의 몸으로 오신다는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늘만 바라보며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기다립니다. 2천년 전 바리새인들도 오리라 한 엘리야가 하늘에서 불수레를 타고 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미 사람으로 온 엘리야(침례 요한)를 알아보지 못했고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성경의 예언대로 안상홍님께서 구름타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으로 임하셨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늘만 쳐다보며 이미 오신 그리스도를 "사람"이라는 이유로 배척하고 있습니다.

2천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반드시 만나야만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 2개:

  1.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 육체를 입으셨는데.. 사람이라고 하나님을 배척한다면 절대 구원받을 수 없지요

    답글삭제
  2.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수 있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수 있을까요?
    오직 답은 성경입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성취하신분이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이 증거하고 만물이 증거하는 우리의 하나님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