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분며 우리에게는 하늘에 계신 우리아버지, 즉 영의아버지로써 아버지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머니하나님도 기록되어있을까요?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분명 하늘에 우리아버지도 계셨듯이, 하늘에 우리어머니가 계심을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런데 많은사람들은 흔히 아버지하나님은 익숙하게 알고 믿고있지만 어머니하나님은 알지못하고 또 믿지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2천년전에 등장하셨던 예수님께서는 홀로 등장하셨지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분명 때가되면 등장하신다고 하셨는데 어머니하나님은 마지막때에 등장할것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예언에따라 어머니하나님은 마지막때에 등장하신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있는 어머니하나님은 과연 어떻게 세워지셨을까요?
그러나 어머니하나님은 사람에 추천에 의해 세워지신분이 아닙니다. 정확하게 분명히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성경에 예언이 그렇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62/6~7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못하시게 하라"
성겨에서 예루살렘의 실체는 어머니를 가르켰습니다. 즉 예루살렘어머니를 여호와하나님 아버지께서 세워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증거되어있는 어머니는 사람에의해 세워지는것이 아니라 반드시 성경이증거하시는 아버지하나님께서 세우셔야하는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안상홍님께서 어머니하나님을 세워주셨는데, 우리안상홍님은 성경에 일점일획 틀림없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런 안상홍님께서 어머니를 세워주셨으면 어머니하나님도 분명 성경이 증거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이 밖에도 창세기3장20절에는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르키며 하와를 가르켜 내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고 말씀하시고 산자의어미가 될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아담은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하고 하와는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로 표상이되어있습니다. 그런데 그 아담이 하와를 증거하고있습니다.
그렇기에 창세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아버지하나님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있었습니다.
반드시 사람에 추천과 모든 다른 이유에 의해 세워지시는분이 아니라 아버지하나님에 증거를받아야합니다. 그런데 안상홍님은 우리 성경에 따라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어머니는 진정한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에따라 이땅오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우리의 영의 아버지만이 우리 어머니가 누구이심을 알려주실 수 있으시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