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5일 화요일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새언약 유월절!


예레미아 44장 23절

너희가 분향하여 여호와께 범죄하였으며 여호와의 목소리를 청종치 아니하고 여호와의 법과 율례와 증거대로 행치 아니하였으므로 이 재앙이 오늘과 같이 너희에게 미쳤느니라


현재 세상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하지 못해 영적 기갈, 그리고 재앙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계명을 지키지 않고 세상은 점점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하고 반대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성경말씀을 보면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없어 망한다는 말씀이 있듯, 인류가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 못하고 순종하지 못하면 멸망의 길로 갈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영생의 진리인, 유월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누가복음 22장 7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유월절 성만찬은 성경 사복음서에 많은 지면이 할애되어 있는 매우 중요한 장면입니다.
2000년 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지키기를 매우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베드로도, 요한도, 예수님의 제자라고 한다면 다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지킬 필요가 없다.'라고 말하지만 당시 제자들은 예수님의 가르침에 '네'하고 답했으며 모두가 유월절을 순종하는 마음으로 지켰습니다.


누가복음 22장 19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려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왜 이토록 유월저 지키기를 원하셨을까요?
이는 유월절에 먹는 예수님의 살과 피, 즉 떡과 포도주를 통해 영생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6장 5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보배로운 살과 피로 세우신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은 인류에게 있어 반드시 지켜야 하는 소중한 진리입니다.
유월절을 지키면 생명도, 영생도, 천국도, 구원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유월절을 단순한 구약 율법인 것처럼 치부해버리고, 지키지 않아도 괜찮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인증하신 구원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영생의 길로 나아가고자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께서 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꼭 천국의 길로 나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4개:

  1.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의 계명인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죠!

    답글삭제
  2. 새언약은 죄를 없이합니다.
    새언약을 믿고 지키는 자에게는 무조건 죄사함과 영생을 겸하여 주십니다.
    그러므로 그 불법을 사하심을 받고 그 죄를 가리우심을 받는 자는 복 있는 자입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께서 가장바라시는것이 이천년전이나 지금이나 유월절을 간절히 지키시길 원하시고 또 원하십니다.

    답글삭제
  4.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주신 귀한 절기입니다.

    답글삭제